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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적이고 종교적인 역사
하나님의 손길은 자연을 지배하는 과학 법칙과 인류 문제 전반에 걸쳐 나타났습니다. 가필드는 1860 년 11 월에 학생들에게“정치적이고 종교적인 역사가있다”고 말했다.“예언은 태피스트리의 희미한면이다. 밝은면을 본다.”신세계와 세계의 발견 미국에서“공화주의”의 탄생은 이사야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을 성취했습니다.“보라, 나는 새로운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한다.”
이 역사는 가필드가 거대한 인간의 노력으로 만 완전히 도달 할 수있는 일종의 웅대 한 정점을 향한 것으로 보인다. 그의 학생들 중 한 사람은 이렇게 회상했다.“그는 빠르게 다가오는 천년을 굳게 믿었습니다. “그는 당국이 분명히 올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당국을 인용했다. 그것의 바람직 함을 증명하고 아주 좋은시를 인용했다. 그러나 '천년을 서두르 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다합시다.' ”
제자들은 미국 전국에서 수십, 심지어 수백 가지의 새로운 종교적 신조 중 하나에 불과했습니다. 교리와 관습은 장소마다, 교회마다, 교회마다 매우 다양하며, 시원한 합리주의에서 황홀한 신비주의에 이르기까지 색 영역을 실행합니다. 속박 정당화를 도덕적으로 반 노예 제도. 하지만 그 운동들이 공통적으로, 심지어 외부에 남아있는 사람들에게도 공통적으로 가르친 것은 개별 남성과 여성이 자신의 그리스도인 또는 비 기독교 신앙을 선택할 수있는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무료 에이전트였으며 개인 결정에 대한 도덕적 책임이있었습니다. 부모의 신념을 맹목적으로 따를 의무는 없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모든 미국인은 문자 그대로 우주를 자체 용어로 다시 쓸 힘이있었습니다 .
새로운 종파들이 권력과 개종자들을 기뻐함에 따라 그들은 더욱 공격적으로되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선과 악 사이의 임박한 종말의 전쟁에 대한 제자 비전을 공유하여 새로운 경건의 시대, 즉 참 그리스도인 전사 만이 이길 수있는 전쟁에 앞서있었습니다. 가필드는 지적 재능뿐만 아니라 전투력에도 제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비 축소에 대한 신학 적 논쟁은 녹다운, 드래그 아웃, 금지 금지 싸움이었다. 1858 년에, 젊은 설교자는 지구상의 생명체가 "자발적 세대"에 의해 발전했다고 주장한 윌리엄 덴튼 (William Denton)이라는 과학 이론가와는 달리 연속 5 일 동안 하루에 4 시간 씩 2 번씩 2 번씩 10 번의 잔혹한 라운드를 갔다. 가필드는 그의 반박으로서 창세기의 문자 그대로의 진실은 당시의 가장 위대한 과학 사상가들 (훔볼트, 아가 시즈, 라이엘, 콩테)의 작품을 깊이 파고 들어 자연의 법칙 자체가 창조자로서의 하나님의 역할에 대한 증거임을 보여 주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각 토론에 참석했으며 결국 가필드를 승리자로 부르고“지질과 종교”에 관한 강의를하도록 권유했다 .
때때로 전투는 수사적이지 않았다. 한 번 텐트 모임에서“큰 2 열 난폭 한 행진”은 욥의 인내심에 대한 가필드의 설교를 방해하려고 시도했다. 현지의 지식이 유지되는 것처럼 강력하게 지어진 교수는 깡패를 향한 발걸음을 내딛었으며 상황에 따라 욥의 인내심조차도 얇게 닳 았을 때 남자의 모자를 벗고“머리를 잡고 그를 팔에서 끌어 올렸다”고 말했습니다. 마치 유아 였을 때처럼 쉽게 접지 할 수있었습니다.”이것은 최고의 근육질의 기독교였습니다. 회중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